다리다리
4.0

다리다리

네임드의 시그니처 게임
게임 정보 요약
  • 다리다리 : 3분마다 배팅 가능
  • 이길 시 1.95 이상의 배당
  • 24시간 365일 게임 가능

하단의 사이트들은 현재 다리다리를 운영하고 있는 최고의 메이저 사이트들입니다.
겜토리니가 안전을 보장하므로, 편안하게 다리다리 게임을 시작하세요!

리뷰 확인하기

다리다리란?

다리다리는 3분마다 배팅할 수 있는 사다리타기 형식의 인기 배팅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사다리타기(Ghost Leg) 게임의 규칙이 그대로 적용되므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이겼을 시 배팅한 금액의 2배를 딸 수 있는 게임이므로, 다리다리를 통해 작은 돈으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리다리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이길 수 있는 확률이 50%이며, 하루에 총 480회의 게임이 운영됩니다. 24시간 배팅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유명 파워볼 중계 사이트인 Named.com에서 운영한다는 점 때문에 2024년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다리다리

다리다리 게임 특징 정리

하단의 테이블을 통해 다리다리 게임에 대한 특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특징다리다리
게임 승리 확률50%
배팅 시간3분마다 배팅 가능
게임 형식사다리타기 (Ghost Leg)
다리다리 운영 시간 24시간
게임 플랫폼Named.com
안전 게임 사이트다리다리 놀이터
다리다리 분석 사이트네임드, 엔트리, 베픽

다리다리 게임의 유래와 역사

다리다리 게임은 네임드라는 파워볼 중계 사이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실시간 스포츠 경기 점수 제공 커뮤니티로 유명하던 네임드는 2012년에 ‘네임드사다리’라는 게임을 먼저 출시했습니다.

네임드사다리 게임 : 파워볼의 단점을 보완한 게임

당시에 많은 인기를 얻던 파워볼 게임은 밤 12시 이후에는 운영하지 않는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게임이 바로 네임드사다리 게임이었습니다. 네임드사다리는 24시간 할 수 있는 게임이었고, 플레이어들이 새벽에도 신나게 할 수 있었기에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네임드사다리 게임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는데, 바로 5분 배팅 규칙 때문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번 배팅을 하면, 5분 동안 기다려야 다음 배팅을 할 수 있었고 이는 네임드사다리 게임을 지루하게 만드는 요소였습니다.

다리다리 게임의 등장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네임드는 3분마다 배팅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만들었고 그 미니게임이 바로 다리다리입니다. 지금이야 보글사다리처럼 3분 배팅 게임이 많지만, 당시에 3분 배팅 게임의 등장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다리다리 게임은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네임드의 시그니처 게임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다리다리 게임 하는 법

다리다리 게임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리다리를 하기 위해서는 전문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노인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는 법을 한번만 익혀두면 누구나 쉽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리다리 게임 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절한 다리다리 놀이터 찾기

다리다리 게임은 파워볼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는 단순히 파워볼 게임만 할 수 있는 곳이 아닌, 다양한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다리다리를 하기 위해서는 다리다리 게임이 있는 파워볼사이트를 찾아야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다리다리 사이트” 혹은 “다리다리 놀이터”라고 부릅니다. 또한 각기 다른 다리다리 놀이터의 승리 배당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1.93의 배당을 제공하는 다리다리 놀이터도 있는 반면에 1.95의 배당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당신이 100만원을 배팅 했을 때, 193만원을 딸 수 있는 것과 195만원을 딸 수 있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높은 배당을 제공하여 당신이 이겼을 때 큰 금액을 딸 수 있는 다리다리 놀이터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다리다리 놀이터에 가입하고 게임 머니 충전하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안전성이 보장된 괜찮은 다리다리 놀이터를 찾았다면 이제 가입을 해야합니다. 사이트에 가입을 할 때는 개인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지, 가입 보너스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이트에 가입했다면, 이제 게임을 하기 위한 머니를 충전해야 합니다. 게임 머니를 얼마 충전할 것인지는 당연히 당신의 자유이지만, 항상 책임감 있는 도박을 해야 합니다. 도박은 책임감 있게 해야 결과적으로 당신이 행복할 수 있습니다.

3. 게임하기

게임 머니를 충전했다면, 이제 다리다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리다리 게임에서 당신이 이긴다면 1.93배 혹은 1.95배의 상금을 딸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금액을 배팅 하고 3가지 변수에 대한 선택을 하면 됩니다. 다리다리 게임의 선택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홀수 혹은 짝수
  • 3줄 혹은 4줄
  • 좌측 출발 혹은 우측 출발

이 선택지에서 하나씩 선택하면 다리다리 게임이 시작됩니다. 배팅을 하고 결과를 확인했다면 3분 뒤에 다시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리다리 분석 : 게임 승률 높이는 방법

다리다리도 일종의 예측 게임입니다. 날씨 예측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정리하면 다음 결과값을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게임 결과값을 예측한다는 것은 게임 승률을 높이는 것과 동일한 말입니다. 따라서 게임 승률을 높이고 돈을 따기 위해서는 다리다리 게임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리다리 분석 정보는 다음 3가지의 분석 사이트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네임드 다리다리
  2. 엔트리 다리다리
  3. 베픽 다리다리

1. 네임드 다리다리

다리다리가 네임드에서 유래된 게임인 만큼, 당연하게도 네임드는 회원들이 서로 분석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은 다리다리 픽 정보를 채팅 혹은 커뮤니티에서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리다리 픽이란 다리다리 게임을 분석하여 게임 결과값 정보를 의미합니다. 다리다리 픽 정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임드-다리다리-1

2. 엔트리 다리다리

엔트리 다리다리는 네임드 다음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분석 사이트입니다. 2024년 현재 엔트리EOS파워볼엔트리파워볼 게임으로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되었고 회원 수도 많아졌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사이트 내에 다리다리에 대한 분석 정보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엔트리 다리다리는 네임드와 마찬가지로 회원들끼리 다리다리 픽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베픽 다리다리

베픽은 미니게임 분석 한국 1등 사이트입니다. 엔트리에서 다루지 않는 다양한 미니게임 정보를 베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다리다리 게임에 대한 분석 및 예측 정보는 “베픽 다리다리”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베픽 다리다리에서는 지금까지 나온 모든 게임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다리다리 게임 중계를 볼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픽-다리다리

다리다리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다리다리는 공정한 게임인가요?

    네, 다리다리 게임은 조작될 수 없는 공정한 게임입니다. 개발자 입장에서 다리다리 게임 시스템의 코드를 보면, 랜덤함수가 사용되고 있으므로 무한하게 랜덤 값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네임드는 국제 배팅 라이센스 회사(iTech Labs)로부터 난수 생성기 프로그램 인증까지 받았습니다. 해당 인증은 핵심 코드가 수정되거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라이선스가 자동으로 해제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네임드에 대한 인증이 아직까지 유지되고 있으므로, 다리다리 게임은 2024년 현재까지 조작되지 않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정하게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다리다리 게임은 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아니요, 다리다리는 24시간 365일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스피드키노 등 수많은 게임은 시간 제약이 있어서 밤 12시 이후에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리다리는 네임드의 서버에 문제가 생기는 등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다리다리 게임도 도박인가요?

    네, 실제 돈으로 배팅을 하므로 도박이 맞습니다. 따라서 다리다리 게임도 다른 도박과 마찬가지로 책임감 있게 하는 습관을 가져야합니다. 자신의 예산을 초과하는 금액으로 배팅을 해서는 안되며, 지나치게 오래 게임을 해서도 안됩니다. 무책임한 도박은 당신의 친구, 가족은 물론 당신의 건강과 인생을 망가뜨릴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겜토리니
© Copyright 2024 겜토리니
Powered by WordPress | Mercury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