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5.0

파워볼

파워볼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게임 정보 요약
  • 파워볼 : 5분마다 배팅 가능
  • 이길 시 최소 1.95 이상의 배당
  • 조작 없는 게임 [동행복권 API 사용]

하단의 사이트들은 현재 파워볼을 운영하고 있는 최고의 메이저사이트들입니다.
겜토리니가 안전을 보장하므로, 편안하게 파워볼 게임을 시작하세요!

리뷰 확인하기

파워볼이란?

파워볼은 파워볼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며, 추첨되는 공의 번호를 맞추면 상금을 가져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파워볼 게임에서는 매 회차마다 총 6개의 공을 추첨합니다. 공 6개 중에 5개는 ‘일반볼’이라고 부르고, 마지막 6번째 공을 ‘파워볼’이라고 부릅니다. 매 회차의 공 번호를 맞출 때 마다 받을 수 있는 상금이 증가하는 방식입니다. 파워볼의 이러한 일반적인 규칙은 미국 파워볼 (American Powerball) 규칙과 매우 흡사한데, 그 이유는 한국에서 운영되는 파워볼 게임을 미국에서 그대로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2006년에 한국 복권위원회가 미국 파워볼 복권 시스템을 카피하여 새로운 복권을 만들었는데, 그 복권이 바로 파워볼입니다. 따라서 한국 파워볼 시스템과 미국 시스템은 같을 수 밖에 없습니다.

파워볼-1-1

파워볼 하는법 및 규칙

파워볼 하는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남녀 상관 없이 파워볼 하는법에 대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정해진 공 추첨 시간 전에 미리 번호를 선택하면 알아서 모든 배팅이 진행됩니다. 번호를 선택한 후에 플레이어는 얼마를 배팅할지 정해야합니다. 공 번호와 배팅 금액까지 정했다면, 플레이어는 의자에 앉아서 그저 편하게 파워볼 결과를 파워볼 중계를 보면서 확인하면 됩니다. 이때, 4가지의 파워볼 배팅 규칙에 대해서 알면 더욱 재밌게 파워볼을 할 수 있습니다.

  1. 소중대 번호 구간 맞추기
  2. AF 구간 맞추기
  3. 파워볼 홀짝 맞추기
  4. 파워볼 구간 맞추기

파워볼 소중대 번호 구간 맞추기

일반볼 번호 5개를 합하여, 그 합한 숫자의 범위를 맞추는 배팅입니다. 파워볼 소중대 배팅은 4가지 규칙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며, 정말 쉽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좋아합니다. 숫자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중대 분류번호 합산 구간
소 구간15에서 80
중 구간65에서 80
대 구간81에서 130

AF 구간 맞추기

AF 구간 맞추기 배팅은 소중대 번호 구간 맞추기 배팅이 진화한 형태입니다. 소중대 구간 맞추기 배팅은 구간이 3개라면, 파워볼 AF 구간 맞추기 배팅은 A, B, C, D, E, F 총 6구간입니다. 따라서 구간을 맞출 확률이 낮아졌지만 대신에 우승 배당 및 게임 상금이 소중대 구간 맞추기 배팅보다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볼 홀짝 맞추기

파워볼 홀짝 맞추기는 가장 쉽고 간단한 배팅입니다. 일반볼 5개의 번호를 합산하고, 그 총합의 숫자가 홀수 인지 짝수 인지 고르면 됩니다. 아주 쉽고 간단해서 플레이어는 가벼운 마음으로 배팅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볼 구간 맞추기

파워볼 홀짝 맞추기 배팅 다음으로 가장 쉬운 배팅 방식입니다. 파워볼 (마지막 추첨 공 및 6번째 공)의 번호의 범위를 맞추는 배팅입니다. 구간 맞추기 배팅은 파워볼 1개 만으로 배팅 결과가 결정되기 때문에 가장 짜릿하다고 평가 받는 배팅 입니다.

파워볼의 역사

파워볼은 미국에서 시작된 복권 게임입니다. 파워볼은 1988년에 Lotto America라 부르는 기관에서 운영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1922년 4월 2일에 처음으로 추첨이 열렸습니다. 파워볼이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자, 영국과 호주 정부도 파워볼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각 나라의 정부들이 세금을 걷기 위한 수단으로 파워볼을 운영했지만, 결과적으로 서민들의 즐거운 여가로 바뀌었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파워볼 규칙의 변화

파워볼 규칙은 2012년과 2015년에 아주 크게 변화합니다. 일반볼 갯수가 59개에서 69개로 증가하였고, 파워볼은 35개에서 26개로 감소하였습니다. 얼핏보면 파워볼 잭팟에 대한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2등까지의 상금을 가져갈 수 있는 가능성은 높아졌지만 정작 1등 가능성은 현저히 낮아졌습니다.

파워볼 게임의 장점

파워볼 게임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잠재적인 기회 – 온라인 게임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게임
  • 많은 금액을 배팅 할 필요가 없는 파워볼 – 단돈 1만원으로도 100만원 이상 벌 수 있는 최고의 게임
  • 다수의 배팅 기회가 생기는 시스템 – 오직 한가지에만 배팅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구간에 배팅이 가능한 시스템
  • 재밌고 짜릿한 게임 –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해도 질리지 않는다

파워볼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

파워볼사이트들의 파워볼 게임은 동행복권 사의 API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동행복권은 국가 기관이므로 API 데이터를 플레이어가 인위적으로 조작할 수가 없습니다. 파워볼 게임 뿐만 아니라, 파워사다리 및 키노사다리 등 모든 동행복권 게임은 조작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파워볼 게임에 대해서 연구를 한다고 해서 추첨 결과를 예상하기도 어렵습니다. 따라서 오로지 플레이어의 기량과 운으로 파워볼 게임에서 이겨야 합니다. 그래도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파워볼 게임을 할 때는 수학과 확률을 이용해라

수학과 확률은 어느 온라인 게임에서든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파워볼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수학적 확률 개념을 생각하면서 게임을 하면 파워볼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파워볼 홀짝 게임을 예로 들면, 홀짝 게임의 결과는 결국에는 홀수이거나 짝수일 겁니다. 다시 말하면, 이길 수 있는 확률은 무조건 50%입니다.

추첨 결과수학적 확률
추첨 번호가 홀수50%
추첨 번호가 짝수50%

이 수학적 개념을 생각한다면, 기존 추첨 데이터를 통해 다음 추첨 결과를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워볼 예측 정보를 통해서 게임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을 해라

파워볼 게임을 이기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전략은 멘탈 관리입니다. 게임에서 이기고 있든 지고 있든 배팅을 할 때는 항상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이기고 있다고 너무 큰 금액을 한번에 배팅해서는 안되며, 지고 있다고 계속 작은 금액으로 배팅해서도 안됩니다. 배팅을 할 때는 중간이라는 선을 지키면서 게임을 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파워볼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메가밀리언의 핵심 규칙은 추첨된 번호를 예상하셔 배팅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파워볼사이트들이 운영하는 파워볼 게임은 다양 홀수 짝수 배팅 방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배팅 방식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가밀리언은 상금 금액이 정해져있지만, 파워볼사이트의 파워볼은 플레이어가 배팅하는 만큼 상금을 가져갑니다. 메가밀리언과 파워볼의 근복적인 규칙은 동일하지만, 파워볼사이트의 파워볼은 더욱 큰 재미를 위해 조금 변형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파워볼을 인위적으로 조작할 수 있나요?

    파워볼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온라인 배팅 게임입니다. 절대로 인위적으로 조작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인위적으로 조작을 한다 해도, 이는 불법적인 행위이므로 결코 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현재 인간의 기술로는 블록체인 기술을 해킹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므로, 인위적으로 조작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3. 파워볼 게임은 나이 제한이 있나요?

    네, 파워볼 게임은 나이 제한이 있습니다. 파워볼은 복권 및 복권 기금법을 준수하여, 청소년은 게임을 할 수가 없습니다. 반면에 생일이 지난 18세 이상의 법적 성인은 파워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겜토리니
© Copyright 2024 겜토리니
Powered by WordPress | Mercury Theme